-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의 로션주님의 이야기 2023. 11. 4. 23:56반응형
사랑의 로션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배우기 위해 한 마을에서 사람들이 모여있던 시간이었습니다. 모두가 예수님의 가르침을 듣고자 마을 광장으로 모여갔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한 마을의 장로가 예수님에게 질문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마을의 장로는 마음이 어려워 사람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방법을 알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예수님에게 "주님, 어떻게 사람들에게 사랑을 보일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예수님은 잠시 멈추어 생각하더니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한 번 세상에 사랑의 로션이라는 것이 있었다고 상상해보세요. 이 로션은 쓰면 쓸수록 사랑이 싹트는 기적적인 향기를 풍기게 됩니다." 마을 사람들은 예수님의 이야기에 흥미롭게 귀 기울였습니다. 예수님은 계속해서 이야기를 이어나갔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이 로션을 쓰려면 조금씩 양을 늘려야 합니다. 평소에 먼저 가까운 이웃에게 사랑을 베풀고, 더 나아가서는 원수를 사랑하는 마음까지 품게 되어야 합니다." 장로는 의아한 표정으로 예수님에게 말했습니다. "주님, 하지만 사람들은 자신이 적게 사랑당한다고 느낄 때에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사랑을 베풀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예수님은 장로의 말에 웃으며 답했습니다. "네,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누어주는 사랑은 적어도 두 배로 돌아옵니다. 이 로션의 마법은 사랑을 주는 자에게도 돌아온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야기를 귀담아 들었습니다. 그들은 사랑이 주는 기적을 느끼고자 예수님의 말대로 행동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세상에 사랑의 로션은 없지만, 예수님의 가르침은 마음속에서 끊임없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을 받고 그 사랑을 다른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사랑의 로션을 사용하듯이, 우리는 사랑을 베풀면서 삶의 향기를 퍼뜨리고, 예수님의 지혜로운 가르침을 이어나가는 것입니다. 마을 사람들은 이야기를 마음에 새기고,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사랑의 로션을 사용하여 서로 사랑하고 배우는 시간을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이 작은 마을은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사랑과 지혜로운 가르침으로 더욱 풍성한 곳이 되었습니다.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초록색 행운의 번호 1, 4, 23, 25, 39, 44 행운의 장소 산책로 행운의 동물 나무늘보 행운의 단어 성취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포인세티아의 향기로운 사랑 (0) 2023.11.0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과 지혜의 다크 초콜릿 (0) 2023.11.0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과 지혜의 포크 스테이크' (1) 2023.11.0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캐러멜 마끼아또의 비밀 (0) 2023.11.0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깊은 바다의 사랑과 지혜 (0) 2023.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