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브리또의 느그 알링주님의 이야기 2023. 11. 2. 08:03반응형
브리또의 느그 알링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한 땀 한 땀 손으로 밀가루를 무는 동안, 마음 한 구석에는 들뜬 기대가 자리 잡았다. 이 날은 내가 동네 교회의 예수님을 맞이하는 자리에 참석할 때였다. 예배 시작 전, 한 친구가 귀여운 브리또를 줄 동안 얘기할 수 있을 거라고 알려주었다. 이 일은 기독교 전문가로 말미암아 이어지는 이야기의 시작이었다. 예배당에 들어섰을 때, 나는 얼굴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작고 사랑스러운 브리또가 예수님을 맞이하러 온 사람들을 반기며, 한 명씩 우아하게 꺼내어 준비된 은혜와 진짜 사랑을 상징하는 빵처럼 보였다. 브리또는 내부에 특별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었는데, 그것은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담고 있었다. 예배는 시작되었고, 명상시간 동안 나는 예수님의 멍에부터 눈을 뗄 수 없었다. 그림의 예수님은 굳은 땅과 깊은 갈라진 흙 위에 서 있었는데, 그의 눈은 무한한 지혜를 담고 있었다. 그 모습은 브리또에 의해 새삼스레 생각해 보게 했다. 예수님은 우리 삶의 고난과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곁에 서서 사랑을 베풀며 지혜롭게 인도해주신다는 것을 깨달았다. 예배가 끝나고, 난 교회에서 가장 친한 친구인 브리또와 한적한 공원으로 향했다. 나는 반찬으로 돼지고기, 야채 등을 챙겨왔고, 브리또를 돌보며 이야기를 나눌 준비를 했다. 서로를 향한 사랑과 이야기 속에서, 나는 하나님의 사랑이 더욱 살아날 수 있도록 브리또에게 말했다. "브리또야, 넌 정말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담고 있는 거야. 우리는 모든 것을 얻지 못해도 그 사랑과 지혜만을 간직하고 있다면 충분한 가치를 가지게 될 거야." 브리또는 마음 속으로만 인사를 했다. 그러나 응답 없이도, 브리또의 작은 모습은 나에게 많은 것을 전달해 주었다.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는 큰 소리로 말하지 않아도, 작은 것들에도 담겨 있으며 우리와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나에게 상기시켜주었다. 그 날 이후로도, 나는 브리또와 함께 세상의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매번 식사를 할 때마다, 브리또에게 나 자신이 되어 실제로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전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느낀 것은, 작은 브리또라도 내면에 숨긴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는 그 무엇보다도 큰 의미를 지니며, 우리의 일상과 삶에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이었다. 이 이야기는 브리또와 함께한 순간,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가 작고 사소한 것에도 잘 보였던 그 시간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야기였다. 그리고 나는 브리또를 통해 기독교의 본질인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조금 더 깨닫게 되었다.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분홍색 행운의 번호 14, 21, 32, 33, 43, 45 행운의 장소 예술관 행운의 동물 원숭이 행운의 단어 칭찬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의 베이글' (0) 2023.11.02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빛의 거울 (0) 2023.11.02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카모마일의 향기 (0) 2023.11.02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와플 구원자 (0) 2023.11.02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쓰리제럴스의 단검 (0) 2023.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