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예수님의 사랑과 체리 나무주님의 이야기 2023. 10. 29. 23:02반응형
예수님의 사랑과 체리 나무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는 아름다운 체리 나무가 한 그늘에 자라고 있었습니다. 이 체리 나무는 화려하게 피어나는 붉은 체리들로 인해 마을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체리 나무는 수년 동안 체리를 맺지 못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실망하여 체리 나무에게 묻기 시작했습니다. "체리 나무야, 왜 너는 체리를 맺지 못하는 거니?" 하지만 체리 나무는 조용했습니다. 어느 날 체리 나무에게 오랜만에 또 다른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이때, 그 손님은 예수님이셨습니다. 체리 나무는 기쁨으로 꽃을 펴면서 말했습니다. "주님, 왜 나는 체리를 맺지 못하니?" 예수님은 천천히 말씀하셨습니다. "나무야, 너는 체리를 맺지 못하는 게 아니라 체리를 맺을 타이밍을 아직 알지 못하는 것뿐이야. 기다려봐." 체리 나무는 이 말을 받아들였고, 기다리며 예수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계절이 지나갔을 때, 체리 나무는 놀라운 변화를 보였습니다. 이번에는 작고 소박하지만 향기롭고 달콤한 체리를 가득 걸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유쾌하게 체리를 수확하고,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의 놀라움에 심금을 울렸습니다. 체리 나무가 체리를 맺게 된 이유는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받은 것이었습니다. 체리 나무는 예수님을 통해 자신의 가치와 능력을 발견하게 되었으며, 그 사랑과 지혜가 체리를 맺게 하는 힘이 되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천천히 성장하고 꿈을 이루는 것의 중요성을 알려줍니다. 때로는 우리에게 원하는 것들이 바로 이루어지지 않을 때가 있지만, 그것은 타이밍과 예수님의 계획을 기다려야만 하는 시간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믿고, 우리가 기뻐하라고 계획하신 것들을 기다리면 언젠가는 성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도 체리 나무처럼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에 의지하여 인생에서 꿈을 이루어보세요.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빨간색 행운의 번호 5, 7, 17, 19, 23, 35 행운의 장소 학교 행운의 동물 치타 행운의 단어 응원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레몬나무 아래에서 찾은 사랑의 행방 (1) 2023.10.29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의 포도와 지혜로운 예수님 (0) 2023.10.29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자두 나무 아래에서의 깨닫음 (0) 2023.10.29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가진 바나나 나무 (0) 2023.10.29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과나무 아래에서 찾은 사과와 하나님의 은혜 (0) 2023.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