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별을 따다가 알게 된 사랑
    주님의 이야기 2023. 12. 11. 08:00
    반응형

    별을 따다가 알게 된 사랑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 천문학에 푹 빠진 천문학자가 살고 있었습니다. 이 천문학자는 매일 밤 하늘을 올려다보며 별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에 관해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천문학자는 자신의 작은 망원경으로 하늘을 바라보던 중 가장 빛나는 별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아주 독특한 별이었고, 천문학자는 이 별이 얼마나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그는 여러 가지 별들에 대한 노동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노력 끝에 드디어 그는 그 별이 예수님의 탄생을 상징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쁨에 차 있는 천문학자는 어떻게든 그 별을 좀 더 가까이서 관찰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그는 별의 이끌림을 따라 이동해가다가 예루살렘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예수님의 탄생지인 베들레헴에 가보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떻게 찾아야 할지 모르고 혼란스러워했습니다. 그때, 천사가 그에게 나타났습니다. 천사는 말했습니다. "예수님은 사랑과 지혜의 별입니다. 오늘 밤, 그 별이 베들레헴에 내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그 별을 따르기 위해 마음을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천문학자는 천사의 가르침을 받아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그는 사랑과 지혜의 열매로 자신의 망원경을 전속력으로 향했고, 마침내 놀라운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별은 베들레헴 위로 내려와 예수님을 비추기 시작했습니다. 천문학자는 바로 예수님을 찾아가 그의 발 아래에 엎드리고 말했습니다. "주님, 별을 따라 베들레헴에 오게 된 것은 당신의 사랑과 지혜를 더 알고 싶어서였습니다. 이제 저의 마음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수님은 천문학자의 순수한 마음에 감동하였고 그의 사랑과 지혜를 인정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그를 향해 아무리 많은 선물이 없어도 그의 충성심, 사랑, 그리고 지혜 자체가 가장 값진 선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이후로, 천문학자는 자신의 천문학적 지식을 남겨두고 예수님을 따라가는 길로 나섰고, 사랑과 지혜가 가득한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그는 별을 따다가 찾았던 것보다 더 큰 보물을 발견한 것이었습니다 - 예수님의 무한한 사랑과 지혜.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연한 회색
    행운의 번호 12, 17, 19, 24, 25, 27
    행운의 장소 편의점
    행운의 동물
    행운의 단어 자유
    해몽에 대항하는 방법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