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연회에서의 평등주님의 이야기 2023. 12. 9. 18:28반응형
연회에서의 평등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한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매년 큰 연회를 엽니다. 이번 연회는 기독교 종교행사이자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주제로 했습니다. 모두가 기대감에 가득 차 참석했습니다. 연회장에 들어서자마자 예수님의 멋진 포트레이트가 모든 벽에 걸려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놀라움에 잠시 멈추었지만, 예수님의 사랑과 평등을 상기시키며 모두가 웃음을 지으며 좌석에 앉았습니다. 연회는 평등을 강조하기 위해 예수님의 가르침을 반영했습니다. 음식과 음료는 모든 사람들에게 동일한 양으로 제공되었으며, 모든 참가자는 예수님과 같은 증오 없고 평등한 대우를 받았습니다. 밤중, 연회장에서 음악이 울려퍼져 모두가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예수님을 따르는 존경하는 사람들은 평등, 사랑, 희망, 그리고 지혜처럼 함께 춤을 추며 하나가 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모두가 본직과 지위, 재산과 경제적 여유, 인종과 종교에 관계없이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함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 갑자기 제자들과 함께 예수님이 연회장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주변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이 오신 것을 알아보았고, 그러자 모두가 일제히 열렬한 환영으로 예수님을 맞이했습니다. 예수님은 모두에게 자리를 내어주며, 사람들에게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내가 너희 중에 있는 동안에, 너희는 한 가지를 기억해야 합니다. 그것은 평등과 사랑입니다. 나는 너희 모두를 동등히 사랑하고 모두가 서로를 예우하기를 원합니다." 연회는 계속되었고 사람들은 예수님의 말씀에 영감을 받아 행복하게 지내면서 평등의 가치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어지는 여러 가지 활동과 이야기들을 통해 사람들은 평등이란 무엇인지를 깨닫고,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가 얼마나 인간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지를 깊이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그들은 평등과 사랑을 지키며 예수님과 함께 사는 삶을 살아가게 되었습니다. 연회 이후에도 이들은 주님의 가르침을 따르고, 예수님이 꽤 편안하게 놀고 대화하던 때와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베풀면서 평등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이렇게 연회를 통해 사람들은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더욱 깨닫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맡을 수 있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평등하고 사랑으로 가득한 이 세상에서, 예수님의 길을 걷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는 데 한 발짝 더 가까워진 것을 느꼈습니다.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연한 라임색 행운의 번호 9, 14, 15, 25, 26, 44 행운의 장소 박물관 행운의 동물 다람쥐 행운의 단어 의지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하나님의 예술적 선물 (0) 2023.12.09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진리의 지혜와 예수님의 사랑 (0) 2023.12.09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유의 나무와 예수님의 지혜 (0) 2023.12.09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지혜로운 심판자 (0) 2023.12.09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과 지혜가 가치 있는 선물 (1) 2023.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