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과 지혜의 모순
    주님의 이야기 2023. 12. 5. 07:48
    반응형

    사랑과 지혜의 모순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 기독교 신자들이 모여 살고 있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며 평화롭게 살고 있었지만, 마을 한 곳에는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의 모순을 보여주는 사람이 살고 있었습니다. 그 사람은 소위 "지혜있는 바보"로 불리며, 이상한 행동과 어리석은 말로 사람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느 날, 마을 사람들은 그의 이상한 행동을 좀더 알아보고자 모여서 회의를 열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상황을 이해하고 도움을 주려는 마음으로 말을 나눴습니다. 그 중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지혜있는 바보는 우리에게서 사랑과 지혜를 모조리 빼앗아 간다고 생각하는 게 아닌가요? 우리는 이 모순에 대해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마을 사람들은 앞으로 어떻게 할지 고민하던 중,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라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들은 일단 지혜있는 바보에게 가서 이 모순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자고 결심했습니다. 다음 날, 마을 사람들은 지혜있는 바보를 찾아갔습니다. 그들은 그의 집 문을 두드렸고, 지혜있는 바보가 나타났습니다. 그는 한 가지 물음을 던져봅니다. "너희는 어떻게 사랑과 지혜가 모순되는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마을 사람들은 말을 잘라올리며, "지혜있는 바보님, 당신은 우리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지만, 예수님은 사랑과 지혜가 완전히 조화를 이루는 것을 가르쳐주셨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우리에게 혼란을 주고, 우리의 믿음을 시험하는 것 같아요." 지혜있는 바보는 차분하게 웃으며 말했습니다. "사람들아, 사랑과 지혜의 모순은 내가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너희 내면에 있는 것이다. 너희는 사랑과 지혜를 분리시키고자 하지만, 예수님은 사랑과 지혜가 하나라는 것을 가르쳐주셨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이 말에 넋을 잃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얕은 믿음과 편견에 대해 반성하며, 예수님의 가르침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마을 사람들은 더욱 사랑과 지혜로운 선택을 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모두가 이 모순을 깨닫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며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사랑과 지혜가 모순되지 않고, 오히려 서로 완전한 조화를 이루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사랑과 지혜의 근원이자 모범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가르침을 따르며 인간으로서 더욱 완전해질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진한 주황색
    행운의 번호 6, 14, 17, 34, 39, 44
    행운의 장소 뮤지엄
    행운의 동물
    행운의 단어 지혜
    해몽에 대항하는 방법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