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라벤더와 나팔숲의 예수께서 내게 내린 사랑과 지혜
    주님의 이야기 2023. 11. 18. 19:41
    반응형

    라벤더와 나팔숲의 예수께서 내게 내린 사랑과 지혜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 살고 있는 소녀인 나타샤는 기독교의 가르침을 수없이 듣고 지내며,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에 대한 깊은 믿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나타샤는 꽃에 대한 애정이 많아 라벤더를 키우고 있었는데요. 마을을 품고 있는 숲에서는 아름다운 나팔꽃이 피어나고 있었습니다. 그 어떤 꽃보다도 아름다운 그 꽃들은 매년 봄이 찾아와 활짝 피어나 기쁨을 선물하였습니다. 나타샤는 이 아름다운 꽃들과 라벤더의 향기에 매료되어 자주 그곳을 찾았습니다. 어느 날, 나타샤는 나팔숲에 가서 기도하던 중 예수님이 나타났습니다. 예수님은 빛나는 옷을 입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다가왔습니다. 나타샤는 놀라움과 감동으로 무릎을 꿇었습니다. 예수님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말씀하셨습니다. "나타샤, 내 딸아. 너의 사랑과 성실함을 보았고, 너의 마음에 내가 가득 차 있는 것을 알았어. 이제 내가 너에게 나의 사랑과 지혜를 선물하리라." 나타샤는 설레는 마음으로 예수님을 바라보았습니다. 예수님이 손을 내밀자, 나타샤는 그 손을 잡으며 손에는 눈부신 라벤더색의 꽃이 피어 있었습니다. 그 꽃은 먼 곳에서 찾아온 것 같았지만, 실제로는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가 꽃 한 송이로 이루어진 것이었습니다. "이 꽃은 나의 사랑과 지혜의 상징이야. 너에게서 이 꽃을 받은 자들은 나의 사랑과 지혜를 받게 될 거야. 너는 이 꽃을 손에 쥐고 가서 사람들에게 나의 사랑과 지혜를 전해줘." 나타샤는 예수님의 말씀을 깊이 받아들이고, 손에 쥔 라벤더 꽃을 고이 간직하며 마을 사람들에게 찾아가 사랑과 지혜를 전하였습니다. 어느날, 그녀가 마을에서 사랑과 지혜를 전하는 모습을 보게된 사람들은 그 둘의 영감에 흡족해하며 큰 힘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라벤더와 나팔숲의 예수께서 나타샤에게 내려준 사랑과 지혜는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전해져 갔습니다. 마을은 아름다움과 풍요로움으로 가득 차게 되었고, 사람들은 서로를 사랑하며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며 행복하게 지냈습니다. 나타샤는 이제 영원한 기쁨과 소망을 가지고 믿음을 지키며,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세상에 전하는 일을 항상 마음속에 품고 있었습니다. 이토록 아름다운 사랑과 지혜는 라벤더색의 꽃으로써, 이 마을과 마을사람들은 언제까지나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로 밝게 빛날 것이었습니다. 끝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연한 오렌지색
    행운의 번호 2, 7, 13, 21, 42, 43
    행운의 장소 빵집
    행운의 동물 다람쥐
    행운의 단어 포기하지 않음
    해몽에 대항하는 방법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