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팔보채의 사랑과 지혜주님의 이야기 2023. 11. 11. 16:04반응형
팔보채의 사랑과 지혜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는 한 가정이 살고 있었습니다. 이 가정은 모든 이웃들에게 사랑받는 아름답고 따뜻한 가정이었습니다. 가장의 이름은 요셉이었고, 그의 아내는 마리아였습니다. 요셉과 마리아는 예수님을 믿는 진정한 기독교 신자였습니다. 그들은 사람들과의 교류에서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나누고, 이웃들에게 희망과 힘을 전해주는 일을 항상 소중하게 생각했습니다. 어느 날, 요셉이 마을에서 피난민 가족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전쟁과 빈곤으로 고생하며 도움을 필요로 했습니다. 요셉은 마음을 마주쳐서 그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습니다. 가정에 있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음식과 옷을 나누어주었습니다. 요셉은 어떤 특별한 기술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믿음으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마리아도 마찬가지였으며, 그들이 보여주는 희생과 관용의 사례는 이웃들에게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렇게 요셉과 마리아의 가정은 마을 사람들에게 "팔보채"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때마다 그들은 사랑과 지혜로 가득찬 이야기를 나누며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한 번은 마을에 엄청난 가뭄이 찾아왔습니다. 사람들은 물을 찾아 절박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그 중 한 가정에서는 독수리가 이상한 동작을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가정은 팔보채의 가정이었습니다. 예수님의 지혜로 팔보채의 가정에 있는 샘물이 산 꼭대기에 있는 고요한 호수와 연결되었습니다. 이렇게 되어 사람들은 샘물을 얻을 수 있었고, 가족은 여러 사람들에게 지혜로운 소금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 가정의 명예를 누릴 때였습니다. 그들은 나무를 심을 때,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작은 팔보채를 사용했습니다. 이 팔보채는 어린아이들을 생각하여 만들었던 것이었습니다. 팔보채를 보고 지나가던 노인 한 명이 그들에게 물었습니다. "왜 작게 심어야 하며, 그 소중한 팔보채는 어떻게 생각한 것인가요?" 요셉은 웃으며, "저희는 예수님이 우리에게 가르친 너희는 작은 자에게 네 손을 대라라는 말씀을 따랐습니다. 우리는 작은 일 하나하나가 사랑과 지혜를 전하는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그 노인은 그 말에 감동하여,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받은 팔보채의 가정이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로부터 수 많은 이웃들도 팔보채의 가정에 찾아왔고, 이웃들은 팔보채의 가정으로부터 사랑과 지혜를 받아 자신의 삶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요셉과 마리아의 팔보채의 사랑과 지혜는 결코 사그라지지 않고,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커져갔습니다. 그들은 언제나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전했으며, 팔보채의 가정은 이 마을에서 빛나는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의 전당이 되었습니다.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하얀색 행운의 번호 7, 18, 20, 23, 34, 38 행운의 장소 마트 행운의 동물 캥거루 행운의 단어 새로운 시작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반짝이는 희망: 회색 단풍의 이야기 (0) 2023.11.11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라벤더의 향기와 예수님의 사랑 (0) 2023.11.11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수국의 비밀' (1) 2023.11.11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과 지혜의 수박 주스 (1) 2023.11.11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우리에게서 배울 수 있는 개의 사랑과 지혜 (0) 2023.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