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좀진디의 지혜로운 사랑주님의 이야기 2023. 11. 4. 23:56반응형
좀진디의 지혜로운 사랑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한 땀 한 땀 길이를 더해가며 신앙의 발자취를 따라가던 마을 한 구석에는 따스한 광경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그곳은 좀진디라 불리는 작은 마을이었는데, 이곳에서는 기독교와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사람들이 모여 긍지와 희망으로 가득한 삶을 살아갔습니다. 한 날, 마을에 예수님의 지혜를 가르치는 명사수가 도착했습니다. 예수님은 사랑과 지혜로 가득했으며, 이곳 사람들도 그 사랑과 지혜를 바래면서 명사수의 가르침을 열심히 듣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한 사람은 특히 예수님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에 마음이 미세하게 흔들렸습니다. 그 사람의 이름은 아브라함이었습니다. 아브라함은 그 날 이후로 예수님의 지혜를 더 깊게 알고 싶었습니다. 어느 날, 아브라함은 신전으로 향하며 기도를 드렸습니다. "오늘 저를 인도하시고 지혜로운 사랑을 가르쳐 주십시오." 아브라함의 기도가 이어지자, 예수님의 존재가 투명한 에메랄드 빛의 빛줄기로 아브라함 앞에 나타났습니다. "아브라함, 나는 너를 보고 있었고 네 마음의 소망에 자뻑스럽게도 다가왔다. 나는 네게 지혜로움과 사랑을 선물하려고 온 것이오. 마음을 열고 내 목소리를 들어라." 예수님은 다정한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아브라함은 감동하여 예수님의 말씀을 들으며 마음을 열어갔습니다. 예수님은 지혜롭게 말했습니다. "사랑은 언제나 희생과 이해로 이루어진다. 네가 이 세상에 사랑과 기쁨을 전하려면 자기를 내어주고 이해의 손길을 내밀어야 한다. 모두를 위해 나누어줄 때, 네 안에 내가 나타나게 되리니까." 아브라함은 이 말씀을 깊이 생각하며, 마을 사람들과의 교류에서 사랑과 이해를 실천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상처받은 이들에게는 따뜻한 어깨를 대어주었습니다. 사람들은 아브라함의 변화를 눈치채고 경외와 감동을 가지고 그를 따라가기 시작했습니다. 좀진디라는 작은 마을은 아브라함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로운 사랑으로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성스럽게 어울리며 희망이 불타오르는 마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후로도 아브라함은 마을의 지혜로운 사랑과 영적 성장을 이끄는 중심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예수님의 사랑을 전파하기 위해 성실하게 노력하며, 모든 사람들을 품에 안아 찬란한 빛으로 인도했습니다. 그리고 마을의 평화와 행복은 끝없이 계속되었습니다. 좀진디는 사랑의 마을로 알려지면서, 예수님의 지혜와 사랑이 이곳 사람들에게 영원한 희망과 안식을 선사한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 세기가 흐른 지금도, 사람들은 지혜롭고 사랑으로 가득 찬 삶을 영접하며 예수님의 지혜로운 사랑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연한 하늘색 행운의 번호 7, 10, 17, 20, 28, 33 행운의 장소 예술관 행운의 동물 토끼 행운의 단어 미래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의 와인잔 (0) 2023.11.0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의 기적 - 마르게리타 피자와 예수님의 지혜 (0) 2023.11.0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잠자리로부터 배운 사랑과 지혜 (0) 2023.11.0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인자한 사랑을 베풀다 (0) 2023.11.0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배우는 고양이 (0) 2023.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