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프랑스의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주님의 이야기 2023. 12. 23. 16:44반응형
프랑스의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한 농부가 프랑스 시골 마을에서 예수님을 뵈기 위해 가장 가까운 마을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가 단 하루만에 도착할 수 있었던 그 마을은 신비로운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프랑스의 산 속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농부는 불처럼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땀을 흘리며 그리움을 안고 작은 성당을 향해 걸어갔습니다. 그곳에는 예수님의 기도를 드리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농부는 마음에 깊이 간직한 이야기를 예수님께 전하고자 했습니다. 성당 안에서 예수님께 기도한 뒤, 농부가 마을을 떠나기 전에 하나님의 지혜를 비유적인 방법으로 전하고자 했습니다. 그는 마을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하며 말했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사랑과 지혜를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받으려면 마음과 행동을 변화시켜야 합니다." 사람들은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농부를 쳐다보며 귀기울였습니다. 농부는 이어 말했습니다. "프랑스에서 나온 예수님의 비유를 들어보도록 하죠. 한 번 봄에 예수님은 들판에 산책을 나갔습니다. 들판은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동시에 어린 풀들로 피어있었습니다. 예수님은 한 송이 꽃을 따고 말했습니다. 이 꽃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관용을 가르칩니다. 모든 사람은 마음 속에 이 꽃을 피워야 합니다." 말을 마치고 농부는 사람들을 똑바로 바라보며 이야기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한 송이 꽃을 보고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꽃은 지혜와 적극성의 상징입니다. 사람들은 마음속에 이 꽃을 피워 행동에 옮겨야 합니다." 사람들은 농부의 이야기에 감동하며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기로 다짐했습니다. 이후로 그 작은 마을은 사랑과 관용, 지혜와 적극성으로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받은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하며, 공동체로서 번영할 수 있었습니다. 프랑스의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는 이 작은 마을을 넘어 전 세계로 퍼져나가게 되었습니다. 세상은 더 나은 곳으로 변화하며, 사람들은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통해 평화와 헌신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하얀색 행운의 번호 2, 8, 16, 26, 31, 35 행운의 장소 수목원 행운의 동물 악어 행운의 단어 성공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요르단을 건너는 사랑과 지혜 (1) 2023.12.2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약속된 사랑, 콜롬비아의 향기 (1) 2023.12.2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빛의 속삭임 (1) 2023.12.2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마주한 이탈리아의 기적 (1) 2023.12.2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나미비아의 지혜로운 예수님의 사랑 (1) 2023.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