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다주님의 이야기 2023. 12. 12. 07:47반응형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다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 한 가난한 여인이 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가난하고 힘들기 때문에 매일 식탁에 놓을 음식 찾는 것조차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항상 믿음과 기도로 하나님께 힘을 구하며 견뎌나가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던 그녀는 마을 외곽으로 가 복을 빌기로 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도 작은 신앙을 가져보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마을 밖에 있는 작은 교회로 향했습니다. 마을 밖에 도착하자 그녀는 주목할만한 일이 있었습니다. 작은 식물들의 정원에서는 풍성한 식품들이 자란 것을 보았습니다. 은혜로운 하느님의 선물이었습니다. 신앙심을 품고 차근차근이 식물을 수확하고 마을로 돌아갈 준비를 마친 그녀는 감사의 기도를 올렸습니다. 마을에 돌아와서 그녀는 식물들을 정성들여 요리로 만들었습니다. 작은 공동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녀는 가난한 이웃들을 초대하였습니다.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두가 모여 예수님의 이름으로 음식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였습니다. 모두 놀라워하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마을 주민 한 사람이 물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풍성한 음식을 가져왔는지, 어디서 얻었습니까?" 여인은 마음속으로 조용히 기도하고 있었지만 좋은 일을 인정하고자 솔직하게 대답했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곳의 작은 식물들에서 음식을 얻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그녀의 이야기에 놀랐고 감동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녀의 손을 잡고 기도를 나누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그날부터 그 작은 마을은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변해갔습니다. 모두가 서로를 돕고 사랑하며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었던 그 작은 마을은 더 이상 가난함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마을 주민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을 상기시키는 동시에, 우리 자신이 간단한 것들에서도 하나님의 선물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식품은 어린이와 노인, 가난한 이웃들에게 힘과 위로를 전해줄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우리에게는 그 사랑을 나누는 소중한 기회가 함께 있습니다.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검은색 행운의 번호 3, 16, 34, 36, 44, 45 행운의 장소 산책로 행운의 동물 거북이 행운의 단어 희망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신발을 신은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 (0) 2023.12.12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하나님의 사랑과 샴푸병 (0) 2023.12.12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진실의 사랑과 지혜 (0) 2023.12.12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스푼의 비밀: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 (0) 2023.12.12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손에 품은 원자력의 사랑과 현자의 지혜 (0) 2023.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