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의 힘과 지혜로 이끄는 예수님
    주님의 이야기 2023. 12. 4. 15:55
    반응형

    사랑의 힘과 지혜로 이끄는 예수님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한 땅의 작은 마을에는 선량하고 지혜로운 예수님이 살고 있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의 가르침에 감동하고, 그의 사랑과 지혜로 인해 풍요롭게 살았습니다. 예수님은 친절하게 도우며, 가난한 이에게는 양식과 옷을 나누어주었습니다. 마음이 고통스러울 때는 위로의 말과 기도를 건네어주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마을에는 신비로운 병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두려워하며 방심하지 않기 위해 예수님께 도움을 청했습니다. 예수님은 그들의 신음을 들으며 병에 걸린 이들을 치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마을은 감염자들의 수가 계속해서 늘어나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점점 절망에 빠져갔습니다. 예수님은 이런 상황에서도 사랑과 지혜로 모든 문제에 대처했습니다. 한 번은 무덤에 묻힌 사람을 살려냅니다. 사람들은 놀라워하며 예수님의 신능함에 개이득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그저 긍정적인 신비로 받아들이기를 원했습니다. 그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사랑과 지혜는 인간에게 주어진 가장 강력한 힘입니다. 내가 살아있는 동안 그 힘을 보여주며, 너희들도 그 힘을 기억하고 실천하길 바랍니다." 그 날부터 사람들은 예수님의 가르침을 받아들여 자신들이 사랑하고 지혜롭게 행동하였습니다. 서로를 돕고 배려하는 일상이 시작되었고, 끝없는 인과성의 사이클이 마을을 풍요롭게 만들어갔습니다. 하지만 마을에 있는 한 사람은 이런 변화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무시하며 자기 중심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그래서 그의 마음은 냉소와 증오에 가득차게 되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를 경계하며 두려움을 품고 저주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 사람은 심각한 병에 걸렸습니다. 그의 상태는 나빠지기만 했고, 사람들은 오히려 기뻐했습니다. 예수님은 그의 고통을 들여다보며 비아냥하던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죽은 자를 살리고, 마음에 양심이 없는 이를 돌아오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진정으로 사랑과 지혜를 깨닫지 못하면 이 병으로 인해 이 세상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의 말에 사람들은 놀라워하며, 서로를 돌아보고 반성했습니다. 그 사람을 돌아보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라 그를 도우며 사랑을 베풀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예수님이 빠져나와 마을 사람들에게 인식을 조사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들은 불안하게 예수님을 기다렸지만, 그의 온 것은 애교처럼 보였습니다. 예수님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커다란 흙 덩어리를 가지고 마을 중앙에 서더니, 그 흙을 한 손으로 던지며 자유롭게 날려버렸습니다. 사람들은 이상하게 생각하며 예수님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러자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인과성의 심볼입니다. 사람들 사이에 진정한 사랑과 지혜의 씨앗을 뿌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제 각자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너희는 예수님과 함께 사랑과 지혜의 씨앗을 심을 것인가, 아니면 그를 냉소하고 증오로 부수고 말 것인가?" 그 말씀을 듣고 사람들은 통감되었습니다. 마을은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의 씨앗으로 가득 차기 시작했습니다. 예수님의 가르침을 통해 마을은 변화하고 번영했으며, 사람들은 서로의 인연을 만들며 예수님의 은혜와 사랑을 모두에게 전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예수님의 사랑의 힘과 지혜로 이루어진 인과성의 이야기입니다.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라임색
    행운의 번호 2, 3, 17, 22, 40, 43
    행운의 장소 신발가게
    행운의 동물 비버
    행운의 단어 신뢰
    해몽에 대항하는 방법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