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의 지혜로 이끄는 마음주님의 이야기 2023. 12. 4. 15:55반응형
사랑의 지혜로 이끄는 마음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예루살렘의 한 작은 마을에 유명한 선생님이 살고 있었습니다. 이 선생님은 기독교 신학 전문가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지혜롭고 사랑 넘치는 가르침을 전달해 왔습니다. 어느 날 선생님은 제자들과 함께 도시를 거닐면서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 중 한 남자와 대화하게 되었는데 그는 근심에 빠져있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그의 이야기를 듣고 손을 뻗어 그의 어깨를 가볍게 톡톡쳐 주며 말했습니다. "나의 친구, 당신은 하나님이 당신을 사랑하시고 돌보심을 잊지 않으셨음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잖아요, 하나님은 당신을 한 마리 스파로 아주 잘 돌보시기 때문에, 당신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남자는 믿음을 가지고 선생님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눈엔 아직도 걱정과 두려움이 서려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말했습니다. "나의 친구여, 사랑의 지혜로 당신의 마음을 이끌어 보세요. 어려운 시기에는 자신의 믿음을 지혜롭게 적용해야 합니다. 예수님은 모든 사람에게 사랑과 희망을 주셨습니다. 예수님이 우리에게 가르친 에피스테몰로지를 떠올려 보세요." 남자는 궁금한 표정으로 말했습니다. "선생님, 에피스테몰로지가 무엇인가요?" 선생님은 부드럽게 웃으며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에피스테몰로지란,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을 이해하고, 그 지혜를 행동으로 옮기는 과정입니다. 우리가 예수님과 교류하여 그분의 사랑을 받아들이고, 이를 통해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과 지혜를 전달하는 것이죠." 남자는 깊이 생각에 잠겨있는 듯한 모습으로 선생님을 지켜보았습니다. 선생님은 마지막으로 말했습니다. "나의 친구, 사랑의 지혜는 우리가 어려운 시기에도 희망을 가질 수 있게 합니다. 우리의 마음은 할 일도 많은데 사랑과 지혜라는 유익한 보물을 퍼주고 싶어하느냐면, 지혜로운 선택을 해야 합니다." 남자는 마음을 가라앉히며 선생님의 가르침에 감사함을 표현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따라가며 자신의 삶을 변화시켰고, 주위 사람들에게서도 큰 영감이 되었습니다. "사랑의 지혜로 이끄는 마음"이라는 이야기는 예수님과 그분의 가르침을 통해 우리가 사랑과 지혜로운 선택을 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따르는 삶으로 각자의 인생에 의미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연한 자주색 행운의 번호 2, 3, 13, 21, 27, 41 행운의 장소 유원지 행운의 동물 사슴 행운의 단어 지속력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창조의 예술가 (1) 2023.12.0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신비로운 행운의 비전 (0) 2023.12.0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의 길을 걷는 노마드 (0) 2023.12.0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의 보배 (0) 2023.12.0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온톨로지와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 (0) 2023.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