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파프리카와 함께하는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주님의 이야기 2023. 11. 27. 07:50반응형
파프리카와 함께하는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 파프리카 농부가 살고 있었습니다. 그는 하루하루 파프리카 밭을 가꿔 가장 풍부한 수확을 기대하며 노력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파프리카 농부는 마을 사람들에게서 예수님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변명없는 자비와 용서의 은혜를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파프리카 농부는 그 이야기를 듣는 과정에서 자신의 삶에 대한 다른 시선을 얻었습니다. 한 가을의 아침, 파프리카 농부는 밭에서 자신의 작물을 보았습니다. 그의 파프리카들은 빛나며 다양한 색상과 모양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상징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파프리카 농부는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생각하며 소중한 교훈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파프리카는 각기 다른 색상과 모양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똑같이 은혜로운 것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예수님은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사랑하고 모든 사람에게 서로 다른 지혜를 나눠주셨습니다. 파프리카 농부는 이 사실을 깨달음으로써 자신의 작물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켰습니다. 그날부터 파프리카 농부는 파프리카들을 수확한 후에도 농가를 지낼 수 있는 사람들과 마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주는 것을 결심했습니다. 그는 예수님이 주신 사랑을 파프리카로 표현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파프리카 농부의 변화를 보고 놀라워했습니다. 그는 물질적인 이득보다는 사랑과 관용을 중시하는 삶을 살아가는 예수님의 사랑의 본보기였습니다. 그의 파프리카들은 작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의 너비와 풍부함을 전달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듣고 어른들은 파프리카 농부를 따라하는 것이 어떻겠느냐고 물었습니다. 그에게 대답한 아이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파프리카 농부가 보여주는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로 인해 우리도 작은 씨앗에서 나타나는 큰 사랑의 열매가 되고자해요." 그리하여 파프리카 농부의 이야기는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퍼져나갔고, 모두가 파프리카 같은 사랑과 관용을 실천하며 예수님의 가르침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이 작은 이야기는 사람들에게 여전히 은혜와 사랑의 가치를 상기시켜주고 예수님의 지혜를 전파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남색 행운의 번호 10, 26, 27, 34, 44, 45 행운의 장소 호수 행운의 동물 토끼 행운의 단어 휴식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콜라비의 사랑과 지혜 (0) 2023.11.27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호박과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 (0) 2023.11.27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감자 밭의 기적 (0) 2023.11.27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으로 익은 토마토 (0) 2023.11.27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승리의 시금치 씨앗 (0) 2023.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