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가 잠든 동네
    주님의 이야기 2023. 11. 27. 07:50
    반응형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가 잠든 동네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 "배추"라는 이름의 소년이 살고 있었습니다. 배추는 기독교 가정에서 자라며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배웠습니다. 하루는 배추의 어머니가 아플 동안, 배추는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었습니다. 그는 예수님과 함께 행하는 사랑의 뜻을 실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어느 날, 마을에 큰 기근이 와서 사람들은 절망에 빠져갔습니다. 배추는 마을의 중심으로 나섰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며 마을 사람들에게 희망의 이야기를 전하였습니다. 배추가 사람들과 함께 기도를 드리고 음식을 나누는 행사를 열자,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가 마을에 새로운 희망을 안겨주었습니다. 어느 날, 배추는 마을 밖으로 나가 농사를 지으며 배를 채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지혜로운 배추는 경작의 기술과 자연과 조화로운 방법을 사용하여 작물을 키웠습니다. 예수님의 지혜로 배추는 대단히 건강하고 맛있는 열매를 맺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동네에 소문이 퍼졌습니다. 마을 한 가운데에 예수님이 계신다는 소문이었습니다. 배추는 신속하게 예수님의 곁으로 달려갔고, 예수님은 따듯한 미소와 함께 손을 내밀었습니다. 배추는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예수님에게 힘든 여정과 사랑과 지혜로 이루어진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예수님은 배추의 믿음과 노력을 칭찬하며, "배추야, 너는 나의 사랑과 지혜를 사람들에게 전하였고 공유하였으니 크게 축복받을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배추는 예수님의 축복을 받은 마음으로 돌아와 마을 사람들과 함께 사랑과 지혜로 넘치는 생활을 이어갔습니다. 그 이후로, 배추가 사랑과 지혜로 가득 찬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은 동네 전체에 퍼지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받고, 사람들이 서로 돕고 사랑의 힘으로 이웃을 위해 일하는 모습이 이 마을의 특별한 풍습이 되었습니다. 마을의 이름은 "사랑과 지혜가 잠든 동네"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배추의 이야기를 전해오며,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기억하고 실천하는 동네로서 함께 살아갔습니다. "사랑과 지혜가 잠든 동네"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는 마음을 갖고, 서로 돕고 사랑하며 지혜롭게 살아가는 예비된 곳이었습니다. 배추는 그저 한 사람일 뿐이지만,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로 인해 전체 마을이 변화하고 번영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마을은 예수님의 사랑의 이야기로 축복받은 특별한 곳이 되었습니다. 끝.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진한 보라색
    행운의 번호 6, 7, 25, 30, 42, 44
    행운의 장소 유원지
    행운의 동물 토끼
    행운의 단어 성취
    해몽에 대항하는 방법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