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루어진 예배주님의 이야기 2023. 11. 23. 07:48반응형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루어진 예배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한 마을에 평화로운 기독교 교회가 있었습니다. 이 교회에는 예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매주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매주 일요일마다 예배당은 기쁨과 사랑으로 가득한 공간으로 변했습니다. 어느 날, 교회 안팎에는 예배에 대한 이야기로 붐비기 시작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어떤 예배가 진정한 예배일까, 어떻게 예배를 드려야 하는 것인지에 대한 의문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어느 날, 한 노부부가 교회를 찾아왔습니다. 그들은 평생 동안 사랑을 나누며 같이 살았지만, 최근에는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여 냉랭한 관계가 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날 교회에서 예수님의 사랑과 화평에 대한 설교를 듣고 심장 속에 불이 번졌습니다. 부부는 교회에서 들은 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여 실천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들은 서로에게 미안하다고 고백하고 사랑으로 서로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사랑은 점점 더 깊어지고 평화로워졌습니다. 이 소식이 마을에 퍼지자, 많은 사람들이 깨닫고자 했습니다. 진정한 예배는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주변 사람들과의 사랑과 화목을 이루는 것이었다는 것을 생각해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들도 하루하루씩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사랑과 관용으로 채워나갔습니다. 예배당은 더욱 빛나며, 평화롭고 사랑으로 가득한 장소가 되었습니다. 예배에서 오는 기쁨과 참된 지혜를 마음 깊이 받아들인 이들은 주변에 힘과 위로를 주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이 마을의 예배는 사랑이 흐르고 지혜로운 말씀이 나오는 공간이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을 전파하며, 각자의 재능과 선한 행동으로 이웃들을 돕는 예배였습니다. 매주일마다 이 마을 예배당에는 예수님의 사랑으로 채워진 온기가 넘쳤습니다. 그리고 이 소식은 천사들에게 전해졌고, 하나님은 즐거워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라고 말씀하시며, 마을 예배당의 문이 항상 활짝 열려있도록 축복하셨습니다.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연한 갈색 행운의 번호 3, 5, 12, 13, 14, 30 행운의 장소 해변 행운의 동물 쥐 행운의 단어 자발성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의 지혜 (0) 2023.11.2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과 지혜의 전쟁 (0) 2023.11.2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예언자의 사랑과 지혜 (1) 2023.11.2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받은 소년 (1) 2023.11.2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성례의 은총과 사랑 (1) 2023.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