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하늘의 선물주님의 이야기 2023. 11. 16. 07:43반응형
하늘의 선물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한번은 시골 마을에 예수님께서 찾아오셨습니다. 그날은 정말로 흔치않은 날이었습니다. 하늘은 맑았고 바람은 부드러웠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마을 주민들을 만나기 위해 한 집에서 다른 집으로 이동하고 계셨는데, 그때 만난 한 노인이 예수님을 집에 초대했습니다. 노인의 이름은 야곱이었고, 한 노인이지만 오히려 늙어 보이지 않았습니다. 야곱은 그 기쁜 손님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엇인가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그것은 맛있어 보이는 햄버거였습니다. 이 햄버거는 마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요리였습니다. 예수님께서 이 특별한 햄버거를 보시고 감탄하셨습니다. 야곱은 예수님에게 말했습니다. "주님, 이 햄버거는 저의 위대한 솜씨로 만든 것이 아닙니다. 사실, 이 햄버거는 저의 스승에 의해 빚어진 선물입니다." 예수님은 미소를 짓고 야곱에게 물었습니다. "야곱아, 그렇다면 이 선물은 어떻게 만들어진 것이니?" 야곱은 손에 든 햄버거 해설서를 가져와서 예수님께 주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해설서를 열어보았습니다. 그 속에는 햄버거를 만드는 방법과 재료들이 상세하게 나와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랑과 에너지라는 단어였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사랑과 에너지로 만들어진 이 특별한 햄버거의 맛을 느끼셨을 것입니다. 이는 완벽한 사랑과 지혜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야곱이 말했습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 예수님께서는 잠시 생각에 잠겼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셨습니다. "야곱아, 이 햄버거는 너의 소박한 선물이지만, 그 안에 담긴 사랑과 지혜는 참으로 위대하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예배와 나눔이다." 이렇게 예수님과 야곱은 그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온기와 사랑을 전하실 뿐만 아니라, 어떤 형태로라도 사랑과 지혜를 나누어 줄 수 있는 우리 자신을 기억하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하늘의 선물을 받았음을 느낄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끝.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초록색 행운의 번호 13, 27, 30, 34, 41, 45 행운의 장소 쇼핑몰 행운의 동물 기니피그 행운의 단어 성취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사랑의 노트북 (0) 2023.11.16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무한한 사랑의 낚시대 (0) 2023.11.16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하늘에 떠오른 사랑의 도넛 (0) 2023.11.16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카네이션의 예수님의 사랑 (0) 2023.11.16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지네의 사랑과 지혜 (0) 2023.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