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하나님의 헬멧주님의 이야기 2023. 11. 14. 07:45반응형
하나님의 헬멧
주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하고 항상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
-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 예수님의 가르침을 전파하는 선교사가 있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요한이었고, 자신의 사명에 헌신하기 위해 항상 기도하고 신앙으로 예수님을 섬기는 삶을 살았습니다. 어느 날, 요한은 마을에서 헬멧을 착용한 헛간에서 쓰러진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는 호기심에 헛간으로 달려갔을 때, 놀랍게도 헬멧을 쓴 말을 발견했습니다. 그 말은 얼굴에 헬멧을 쓴채 헛간 안에서 맹렬히 날려다니며 폭풍과 번개, 우박을 피해 살아남고 있었습니다. 요한은 깊은 믿음과 주님의 지혜로써 이 현상을 이해하려고 했습니다. 이틀 후, 예수님을 만나기 위해 산으로 가는 도중에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를 맞닥뜨렸습니다. 요한은 덮개로 머리를 감싸고 있었지만, 그는 헬멧을 떠올렸습니다. 그는 두 손을 들어 올리고 기도했습니다. "주님, 나에게 헬멧을 주사용으로써 있는 비바람에도 자비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주님이 보호하는 힘이 있으리라 믿으며 몸과 마음을 온전히 주의 보호 아래 두겠습니다." 그 순간부터 요한은 비바람으로부터 더이상 피해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마음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가 넘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요한은 이제 헬멧이 자신의 신앙과 기도의 상징이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요한은 다시 마을로 돌아와 선교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그는 마을 사람들에게 헬멧의 의미와 하나님의 사랑의 보호력을 전하며, 무한한 지혜와 사랑을 신뢰하면 어떤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이야기의 끝에서, 그 소식은 넓은 지역에 퍼져가게 되었습니다. 요한의 성실한 봉사와 마을 사람들에게 전해진 하나님의 사랑의 이야기는 제자들을 늘리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하게 되었습니다. 3번 줄바꿈
행운 오늘의 행운아이템 행운의 컬러 빨간색 행운의 번호 7, 11, 21, 29, 34, 43 행운의 장소 뮤지엄 행운의 동물 거미 행운의 단어 운명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삶 속에 항상 존재합니다.
그 사랑은 무한하고 끝없이 우리를 감싸며 지켜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우리 얼굴을 비추면, 하나님의 사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에서도 그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시간이 오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지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위한 큰 축복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와 사랑으로 그 사랑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 사랑은 우리를 이해하고 용서해주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면 우리 삶은 더 풍요로워지며 평화로워집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 사랑을 나누어 주고 나누어야 합니다.반응형'주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예수님의 사랑과 지혜를 담은 '버터 쿠키' (0) 2023.11.1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도롱뇽의 사랑과 지혜 (0) 2023.11.14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튤립의 비밀 (1) 2023.11.1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하늘의 지혜와 코코넛 워터 (0) 2023.11.13 하나님의 지혜로운 이야기: 오븐 속의 사랑과 지혜 (0) 2023.11.13